[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16일,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신규 DLC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화팩'은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DLC로, 새로운 스컬 5종을 선보인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등 특색 있는 모습의 스컬들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스컬과 상호작용하는 아이템 20종과 각인 '신비'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컬과 아이템, 각인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마왕성 방어전'도 즐길 수 있다. '마왕성 방어전'은 스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 콘텐츠로, 마왕성을 침공한 칼레온 제국과 황제를 저지하려고 하는 스컬의 모습으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신규 보스 2종도 함께 등장하며, 전투 전 마녀를 통해 각인도 개조할 수 있다.
이번 신규 DLC '신화팩'의 가격은 4500원으로,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컬'의 '신화팩'과 '마왕성 방어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컬'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