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파리바게뜨는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의미도 담았다.
[사진= 파리바게뜨] |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간단하다. 먼저 내달 19일까지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파리 생제르맹' 경기 VIP 관람 티켓(인당 2매)과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2등(15명)에게는 PSG 공식 유니폼, 3등(100명)에게는 PSG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고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파리 생제르맹'과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