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넥슨, '엘소드'에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업데이트

기사등록 : 2023-12-07 13:2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7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리티아 베릴'은 광석과 유물을 활용한 고유 마법이 특징인 캐릭터로, 와이어 액션을 통한 자유로운 기동을 펼칠 수 있으며, '젬 스톤'을 활용해 자신의 마법을 강화한다. 리티아 1라인은 광석이 가진 힘을 이끌어내 전투에 이용하고, 직접 만든 마도구와 고대 유물을 조합하여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전직이다. 1차 전직 '포텐 파인더', 2차 전직 '마이티 마이너', 3차 전직 '젬블리스' 순으로 전직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티아 베릴' 테마곡 '엘소드 OST: 마일스톤(Milestone)'도 공개했다. '리티아 베릴'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은 곡으로, (여자)아이들 미연의 청량한 음색에 강렬한 기타 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리티아 베릴'의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의뢰를 수행하기 위해 나서는 '리티아 베릴'의 짜릿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사진=넥슨]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1일 점검 전까지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3차 전직 달성 등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면 '[코보] 리티아의 아르바이트 꾸러미', '[루리엘] 디토네이터'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리티아 베릴'을 플레이해 3차 전직까지 완료하면 최대 2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다음달 4일까지는 '리티아' 1라인 캐릭터를 육성하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성장 및 치장에 도움이 되는 되는 '[코보] 모험가 헤지호그 한 벌 아바타 큐브', '[루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원하는 캐릭터의 키캡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