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앱을 통해 대만에서 라인페이 QR결제 시 최대 3만6000원을 캐시백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연말까지 신한카드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응모한 후 다음달 10일까지 대만에서 신한카드앱의 라인페이 QR결제를 통해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1만원 이상 결제 시마다 최대 3번까지 2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는 지난 11월 글로벌 페이먼트 사업자인 라인페이와 제휴해 대만 내 50만개 이상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QR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 신한카드 고객은 대만 내 50만개 이상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으로 라인페이 QR을 이용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별도 라인페이 앱을 설치하지 않고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앱으로 결제할 수 있다.
라인페이 대만은 대만 국민 절반이 사용하는 대만 1위 간편결제 서비스다.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닌 노점이나 해외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 편의점 등 카드 결제가 어려운 가게라도 라인페이 결제는 가능한 경우가 많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3.09.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