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3일,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함께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양성 프로그램 '언씬(UNSEEN)'의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21일까지 퓨처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술 전반을 배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퓨처랩] |
현업 개발자의 멘토링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협업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 과정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퓨처랩은 수료자들에게 취업 관련 정보와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등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숙현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실장은 "이번 언씬 프로그램은 지난 1기에서 수강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 만큼, 2기에서도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신만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