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BAT로스만스는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glo™ Hyper air WINNER edition)'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협업해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지난해 10월 열렸다. 소비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코냑게코의 'On The Feather', ▲하이브파크의 'ON THE GO', ▲커브사인의 'Fly in Freedom', ▲룩앤드로우의 'Fly Glo', ▲꿉끼의 '운반자'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이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됐다.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했다.
[사진= BAT로스만스] |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의 가격은 4만 원으로 글로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 카카오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에어 위너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적, 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