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경기남부

민주당 강신성 예비후보 "K-동계올림픽 선수단처럼 최선 다할 것"

기사등록 : 2024-01-09 19:4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결단식 참석...선수들 격려·응원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경기 광명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경기 광명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사진=강신성 예비후보]

강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마음이 저와 같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결의한 의지로 이번 동계올림픽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결의를 보여준 선수단을 응원한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강 예비후보 또한 "(국회의원 선거)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강신성 예비후보는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저지' 삭발투쟁과 '후쿠시마 핵 폐수 투기 반대' 1인 시위 등을 통해 정의로운 정치를 실천해왔다. 이러한 활동은 광명시민과 함께한 의미 있는 저항의 사례로 자평한 바 있다.

그는 윤석열 검찰독재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지와 함께 민주주의와 민주당의 승리, 정권 탈환을 위해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됐다고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경기 광명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9일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선수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사진=강신성 예비후보]

이날 뉴스핌과의 통화에서 강 예비후보는 "광명을 사랑하며, 민주당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며, 진심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시민과 당원들의 지지와 성원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강신성 예비후보는 "광명시의 미래와 민주당의 전략적 승리를 위한 중요한 발판과 민생·미래·혁신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대한체육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강신성 예비후보는 '스포츠 정신'과 '정치인의 애민 정신'을 정치철학으로 삼으며 스포츠 발전과 정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결단식 단체사진. [사진=강신성 예비후보]

1141world@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