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맥도날드는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가 매력인 '슈림프 스낵랩'이 포함된 2024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18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슈림프 스낵랩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맥너겟 6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스프라이트(M) 등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사진= 맥도날드] |
'슈림프 스낵랩'은 속이 꽉 찬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와 고소한 화이트 마요 소스, 스윗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스낵랩 메뉴다.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와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매 시즌마다 다르게 구성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가성비 있는 메뉴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드립 커피'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해피 스낵은 오늘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맥너겟과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오전 10시 30분 이후부터 주문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해피 스낵'을 운영해오고 있다"며 "2024년에도 계속되는 가성비 간식인 해피 스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