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인텔라 X'가 22일, 웹3 자격 증명 네트워크 '갤럭시(Galxe)'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인텔라 X는 자사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의 생태계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갤럭시는 1400만 명 이상의 온체인 사용자를 보유한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으로, 26개 블록체인과 다양한 SNS를 지원하며 33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이들은 3만6000개의 캠페인을 통해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맞춤형 보상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텔라 X는 갤럭시의 글로벌 이용자 및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인텔라 X 채널을 갤럭시에 구축하고 강력한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인텔라 X'가 웹3 자격 증명 네트워크 '갤럭시(Galxe)'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인텔라 X] |
고성진 인텔라 X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간의 노하우 교류로 인텔라 X 커뮤니티를 확장하고, 인텔라 X 생태계의 활성화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인텔라 X는 기여와 보상의 핵심 가치를 내세운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DEX, NFT 거래소, 월렛 등 다양한 웹3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플랫폼 참여자에게 보상하는 기여자 중심의 서비스 프로토콜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자체 서비스 'SCS(Space Candy Store)'를 출시하고, '인텔라 X 월렛'을 소프트 런칭한 바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