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7일, 매드엔진과 공동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설 맞이 '까마귀의 가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36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전용 재료인 '새해 떡국'을 수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게임 접속만으로도 골드, 모리온, 파피루스 등을 포함한 '이벤트 까치의 복주머니'와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과 '마력 서리 결정 7일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설 연휴 기간인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는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11회', '모리온' 등 추가 보상도 우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달 15일,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300일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까마귀의 가호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기 외형과 탈 것 합성 재도전, 강화 실패 아티팩트 복구를 가능하게 하는 '클레멘스의 쿠폰' 세 장이 지급되며, 300일 당일에는 골드, 모리온, 탈 것 또는 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