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엔씨소프트, PC MMORPG 5종서 설날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 2024-02-08 15: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8일, 설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에서는 이달 14일까지 이벤트 사냥터 '복작복작 유령마을'을 오픈한다. '복작복작 유령마을'은 '유령'이 빼앗아간 복을 찾는 콘셉트로, 6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1일 60분 동안 이용 가능한 사냥터다. 이용자는 '특수 안경'을 구매해 사냥터에 입장한 뒤 몬스터를 사냥해 '별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별 주머니로 제작한 '빛나는 복 주머니'를 통해 엽전을 얻고, 버프 아이템 '떡국', '달'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아이템 제작과 교환은 이달 21일까지 가능하다.

'리니지2'에서는 본, 에바, 말하는섬 서버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아이템인 '청룡의 가호'를 사용해 캐릭터 레벨에 따라 획득 경험치 또는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버프 종료 시 획득하는 '청룡의 주화'로 '인형 소환권(일반~최고급) - 11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본 서버와 에바 서버에서는 설 연휴 1주일 간 전장/월드를 제외한 전 필드 사냥터에 NON - PVP 설정이 적용된다. 해당 구간에서는 경험치와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버프를 받는다. 각성 서버에서는 '소원 성취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10 축복받은 타천사의 귀걸이 상자', '아티팩트 대미지' 등의 아이템을 한정 제작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에서는 '푸른 용의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이달 14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시 1회의 설문이 도착하며 이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 9일 오전 9시부터 11일 오전 9시까지 '템푸스', '비탄의 벽' 인던을 클리어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 얻게 되는 '새해 모로스 꾸러미(이벤트)'에서는 '하급 기억의 조각', '중급 기억의 조각' 중 1개를, '새해 레기온 꾸러미(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생산 증표', '상급 생산 증표', '중급 생산 중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갑진년 설날 어서오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 한 후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4년 설 기념 의상', '무왕의 정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설맞이 PC방 이벤트'를 통해 PC방 이용 시간에 따라 '설맞이 PC방 주화'도 제공한다. 획득한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광채의 광석 상자', '고귀한 만물상 원석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