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부르켓이 면세점에 팝업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팝업 매장은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봄 시즌에 맞춰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
라부르켓은 스웨덴 서해안의 혹독한 추위와 거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자연을 바탕으로 혁신을 추구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100% 스웨덴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팝업 매장에서는 자연의 향을 담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과 바디케어 및 홈 케어까지 라부르켓의 제품을 선보인다. 손 세척 및 핸드크림을 테스트할 수 있는 '핸드 리츄얼'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핸드크림 향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30 이상 구매 시 핸드크림 & 바디로션 2ml 샘플 2종이 증정되고 $70 이상 구매 시 바디로션 55ml 디럭스 1종이 증정된다. $15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핸드크림 30ml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팝업 매장 내 라부르켓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로션 2ml 샘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라부르켓은 스웨덴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호하는 국내외 여행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들을 영입하여 소비자들의 체험 기회를 넓히고 트렌드를 경험하는 또 하나의 여행지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