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신세계까사, '조선 팰리스'와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 선보여

기사등록 : 2024-02-28 09:1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함께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CARPE DIEM BEDS)'에서 달콤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조선 팰리스 X 카르페디엠베드'를 선보인다.

신세계까사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에서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 'JOSUN PALACE X CARPE DIEM BEDS'를 선보여 고객 체험 기획 확대에 나선다. [사진=신세계까사]

올해 11월 말까지 카르페디엠베드의 대표 침대 중 하나인 '하르마노(Härmanö)'를 조선 팰리스의 '그랜드 마스터스(GRAND MASTERS)'룸에 배치하고 해당 객실의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르페디엠베드는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독점 수입 · 판매 중인 스웨덴 침대 브랜드다. 숙면을 위한 5가지 특허 기술과 100%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제작 과정, 프리미엄 소재와 차별화된 개인 맞춤 시스템 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카르페디엠베드의 헤리티지와 우수한 제품력을 국내 대표 럭셔리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조선 팰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하르마노'는 2개의 독립적인 스프링 시스템이 몸의 굴곡을 따라 신체를 자연스럽게 받쳐주고 수면 시 뒤척임 등의 움직임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어떤 부위도 불편함 없는 상태를 유지시켜 하룻밤만 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카르페디엠베드의 침대 제품 구매 시 1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 이불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 캔들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투숙 고객 전용 공간인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 및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조식 2인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럭셔리 베드의 정수라 불리는 카르페디엠베드와 국내 최고 럭셔리 호텔 조선 팰리스가 만나 아주 특별한 휴식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양질의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초고가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카르페디엠베드의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을 지속 확보해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르페디엠베드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에서 전시 · 판매 중이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