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대신증권은 모바일 앱에서 미성년 자녀의 증권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주식을 선물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대신 CYBOS'와 '대신 크레온'에서 미성년 자녀의 계좌를 개설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1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대신증권] 2024.03.04 stpoemseok@newspim.com |
추가로 개설된 자녀의 계좌로 KOSPI200 구성종목의 주식을 한 주 이상 선물하면 1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자녀에게 주식을 선물하려면 MTS 내 메뉴에서 '주식 선물하기' 화면을 이용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법정대리인 계좌로 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한 뒤 자녀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리테일솔루션부장은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점 방문없이 자녀의 증권계좌를 손쉽게 개설할 수 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재테크 교육도 시작하고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