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8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PC방 스페셜 투어'를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파이널스' 체험 행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수도권에 위치한 총 13개 매장 중 5개의 이벤트 PC방에서 열린다. 행사 장소로는 레드포스 PC방 아레나 노원역점과 부천시청점, 긱스타 PC 카페 부산시청점, 브리즈PC 김포점 등이 선정됐다.
이벤트 매장을 방문해 '친구와 플레이', '캐시아웃 성공', '배틀패스 레벨 달성'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수행한 미션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더 파이널스 마우스패드', '스틸시리즈 키보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응모권도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매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료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넥슨] |
넥슨 측은 "더 파이널스의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분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함께 플레이하는 분들과 이벤트 PC방에 방문하시어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