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다음달 7일까지 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직잭세일에는 패션 브랜드와 쇼핑몰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와 라이프 브랜드도 참여해 봄철 수요가 높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매주 월요일마다 지급하고, 매일 오후 12시에는 5% 중복 쿠폰도 선착순으로 준다.
지그재그가 봄을 맞아 패션, 뷰티, 라이프 통합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직잭세일'을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약 3000개 스토어가 참여했다. [사진=지그재그 제공] |
또 지그재그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93% 단독 할인 판매하는 '직잭 베스트 특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24개의 인기 스토어 상품을 할인해 주는 '스토어 특가', 매일 오후 12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83%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를 운영한다.
이밖에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와 매주 2회 오후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직잭 라이브'도 있다.
매일 시간대별 최대 3만 마일리지 및 30% 선착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3월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확정' 후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3000여 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이번 직잭세일에서 많은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