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26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고, 신규 서버 '청풍명월'을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악사'는 악기 '현'을 활용해 적들에게 원거리에서 공격을 가하는 직업으로, 팀원에게는 다양한 버프를 제공해 전투의 승리를 이끌 수 있다. '악사' 직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영상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악사'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과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도 추가했다. '마수 환영전'에서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마수로 변신할 수 있으며, '꽃바람 달빛언덕'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진=넷마블] |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고대 복구석 조각' 등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2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상급 수호신령 가호 소환 10+1',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등의 보상도 제공할 방침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