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자사 베스트셀러 앰플의 수분감을 그대로 담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는 웰라쥬의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의 신제품으로, 고순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히알水'가 함유됐다. '히알水'는 3차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휴젤의 독자 성분으로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사진=휴젤] 2024.04.08 sykim@newspim.com |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는 히알水™ 외에 8종의 히알루론산과 4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휴젤의 특허 보습 성분인 'HA-AMINOSOME'도 포함돼 피부 수분막 형성 및 겹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속건조 개선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의 수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며 "휴젤의 독자 기술을 통해 탄생한 만큼 빈틈없는 밀착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