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부동산

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가오픈…투어 및 입주 상담 개시

기사등록 : 2024-04-08 11:2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SK디앤디는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용산 241'를 가오픈하고 사전 투어 및 입주 상담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피소드 용산 241 투시도 [사진=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241'는 성수·강남·신촌·수유·서초 등에 이어 7번째로 새롭게 선뵈는 주거 공간이다. '에피소드 용산 241'의 테마는 '서울 썸네일'이다. 상업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지는 용산이라는 지역적 특성과 '서울'이라는 도시의 가치를 다채로운 공간들로 함축해 '에피소드'에 담았다는 의미다.

지하 6층~지상 20층, 연면적 1만8298.63㎡의 전용공간 201가구 규모로 중심업무지구(CBD)와 여의도 금융업무지구(YBD)를 잇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위치하며 지하철 용산역과 신용산역에서 모두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에피소드 용산 241'에서 숫자 '241'는 각기 다른 이야기를 창출해내는 공간의 수, 즉 전용가구와 공용공간의 수를 의미한다. 특히 에피소드 용산의 전용가구는 4~25평의 다양한 크기와 5가지 대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즈니스 룸 타입 등 일부를 제외한 전 가구에 테라스를 조성해 시티·한강뷰 등 서울 도심의 모습을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공용공간에는 입주자 별 개인화된 웰컴 메시지가 적용된 로비, 모임과 교류를 위한 라운지, 서울 시티뷰를 담은 공유 주방 등을 구비했다.

이 외에도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과 턴테이블을 완비한 음악감상실 '낙(N-AK)',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들를 수 있는 명상룸 '결(KYUL)' 등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6층부터 11층까지는 건물의 중정을 가로 질러 색다른 휴식처를 제공하는 플로팅 플로어가 있다.

스마트 솔루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측정 센서를 통해 수면 패턴과 심박수, 호흡수 등 숙면 상태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관리하며, 잠자는 동안 보일러와 에어컨을 자동으로 조절해 실내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이어 온도, 미세먼지 등 6가지 공기질 요소를 측정해 실내 공기를 관리하며 흡연을 탐지해 특정 흡연 가구에 자동으로 금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한다. 뿐만 아니라, 에피소드 앱(APP)의 스마트IoT 기능을 통해 스마트 도어락 일회성 비밀번호 생성, 조명·보일러·에어컨 원격 제어, 공용시설 예약 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에피소드 용산은 도시의 리빙 솔루션 파트너로서 진화하고 있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및 플랫폼 확장에 주요 마일스톤이 될 것"이라며 "에피소드의 규모적 확장은 물론 한층 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에피소드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피소드 용산 241' 투어 및 상담은 오는 4월 25일부터 시작되며 4월 12일부터 에피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투어 후 본격적인 입주는 4월 30일부터 진행 예정이다.

min72@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