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핑크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30명은 4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7주간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개인 SNS 채널 및 동국제약 뉴트리션 스토어 내에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마이핏 엠버서더 핑크어터 모집 [사진=동국제약] 2024.04.12 sykim@newspim.com |
핑크어트 참여자들은 20만원 상당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무료 체험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전문 트레이너의 식단 관리와 운동 코칭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운동밴드와 매트를 증정해 개개인의 건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 호텔 숙박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봄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건강과 영양을 챙기며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가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마이핏S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