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버 '쯔양'과 손잡고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매실 음료를 즐겨 마시는 쯔양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
협업 콘텐츠는 쯔양이 상큼한 매실 향이 첨가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과 어울리는 봄맞이 간식을 소개하는 '그린플럼 피크닉 맛켓' 콘셉트로 진행된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과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추천한 유튜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 무료 기프티콘과 전국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내달 3일까지 그린플럼 맛켓 간식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는 매일 오후 3시에 롯데칠성음료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접속한 후 간식 받기 링크를 클릭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첨을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무료 기프티콘과 편의점 할인권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을 통해 칠성사이다 그린플럼을 소비자에 더욱 친숙하게 알리고자 한다"라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