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전문몰 LF몰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초까지 '선물은 LF몰'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선물 성수기 시즌이다.
우선 오는 29일까지는 ▲품목별(패션, 뷰티, 리빙, 액세서리, 골프) ▲가격대별로, 이어 오는 5월 6일까지는 ▲선물 대상별(부모님, 연인, 아이 등)로 LF몰 빅데이터 기반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엄선해 큐레이션 한다.
LF몰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품목별, 가격대별, 대상별 선물을 큐레이션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F제공] |
주요 혜택으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최대 7만원까지 발급한다. 또 LF몰에서 선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 대상으로 선물 서비스(포장 혹은 포장재 동봉) 옵션을 선택하고 단일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용돈 봉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LF몰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물 특화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LF몰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정의 달 선물 시즌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품목들을 엄선했고 LF몰에서 제공하는 편의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선물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