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핌] 김보영 기자 = MG새마을금고가 5월 한달 동안 공제계약대출을 이용한 고객에게 한시적 이자율 인하 및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고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제계약대출 이용한 고객은 1.0% 인하된 금리로 최대 3개월간 공제계약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대출 이용 고객 중 2400여명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공제계액대출 이벤트 이미지=새마을금고 제공 2024.05.02 kboyu@newspim.com |
공제계약대출은 MG새마을금고 공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공제계약을 담보로 실행하는 대출이며, 개인 신용등급과 무관하고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어 일시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공제가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마을금고 중앙회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로 어려움에 처한 새마을금고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 공제계약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서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새마을금고를 방문하거나 공제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새마을금고 공제홈페이지, 새마을금고 공제앱에서도 공제계약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kbo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