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14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음달 4일까지 '아크틱 서머 월드! ~칼데아 한여름의 마원 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크틱 서머 월드! ~칼데아 한여름의 마원 관광~'은 북극권에 한여름의 테마파크가 등장하는 특이점이 발생,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시원한 여름 의상을 한 서번트들이 '아크틱 서머 월드'로 모이는 스토리 이벤트다. 메인 스토리 이벤트는 이용자의 플레이에 따라 순차 오픈되고, QP와 서번트 육성에 필요한 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토리에 등장한 '★4(SR)스루드', '★4(SR)힐드', '★4(SR)오르트린데' 중 1기를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서번트 1기와 세트인 '영의'(일종의 의상 아이템)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도 개방된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의 에필로그까지 완료하면 고난도의 챌린지 퀘스트가 개방되고, 해당 퀘스트까지 모두 플레이한 이에게는 '전승 결정' 1개가 제공된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SSR)레이디 아발론', '★5(SSR)이부키도지(버서커)', '★5(SSR)스카사하=스카디(룰러)'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신규 서번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지난달 30일 진행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