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게임 QA(Quality Assurance) 분야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제공하는 'QA 캠퍼스' 6기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QA 캠퍼스'는 게임 업계 및 QA 직무 취업에 관심 있는 인력을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업계 경력을 겸비한 대학 교수진과 현직자의 강의를 통해 QA 관련 공인 자격증인 ISTQB(International Software Testing Qualification Board) 기초 지식 습득을 돕고, 포트폴리오 제작, 기업 탐방, QA 실무 체험 세션 등 참여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수료자의 경우 컴투스 QA 직무 채용과 연계하여 실제 취업 성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QA 캠퍼스' 6기 지원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 QA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 성별, 경력,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는 서류 심사 및 화상 면접 등을 거쳐 오는 6월 2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올해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8주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QA 캠퍼스' 프로그램은 전액 무상으로 제공되며, 지원자들의 이동 편의성을 고려해 주 2회 온라인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컴투스 QA 캠퍼스' 6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대1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직무 관련 교육인 'QA 캠퍼스'와 '서버 캠퍼스'를 비롯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컴투스 멘토링 스쿨', '컴투스 플레이어' 등 게임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