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케이뱅크, 삼성전자와 맞손...4% 금리주는 '챌린지박스' 출시

기사등록 : 2024-05-29 09:1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케이뱅크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30일에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케이뱅크가 AI 가전으로 AI 라이프를 선보이는 IT∙가전 업체인 삼성전자와 손잡고 업종을 뛰어넘는 금융상품을 출시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챌린지박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선착순 2만좌까지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목표 기간은 30일로 고정이며, 모으는 금액은 매주 별 5만원에서 100만원까지(총 목표금액 최대 500만원) 자유롭게 정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다. 목표 금액 설정 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2.5%가 적용된다.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챌린지박스 성공일에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이 발급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스페셜 쿠폰이 적용돼 10만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스페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결제 품목 제한 없이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단,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입점된 삼성스토어 매장은 제외다.

챌린지박스에 성공한 고객을 위한 추가 경품 혜택도 있다. 성공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자녀가 있는 가정, 1인 가구 등 최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구성한 삼성 AI 라이프 패키지 4종(총 2000만원 상당) 중 1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주 차에 케이뱅크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챌린지박스를 가입하는 선착순 2만명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가 AI 라이프를 선도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손잡고 새로운 챌린지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콜라보를 통해 금융 혜택에 더해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y2kid@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