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검은사막 최초로 '해', '달', '별' 등 한 글자로 된 가문명을 획득할 수 있는 '황실경매'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2일까지 4일간 주요 도시의 황실 경매 관리인 NPC를 통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검', '밤', '빛' 가문명을 대상으로 한 2차 경매는 오는 6월 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보상'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들이 제공되며, 접속 10일차부터는 매일 크론석 530개씩 총 2650개를 얻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
이 외에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화려한 축제의 인장'을 수집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6월 12일까지 이어진다. 인장 개수에 따라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의상 상자 ▲크론석 530개 ▲발크스의 조언 +150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인장 20개로 상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샤카투 상단의 꾸러미'에서는 몽상의 깃털 등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