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J프레시웨이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솔루션 사업 소개를 중점으로 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 단계별 과제와 성공 솔루션을 전사한다.
[사진= CJ프레시웨이] |
외식업 종사자의 사전등록 관람객 수가 지난해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조기 마감되었다.
주요 콘텐츠는 외식 솔루션 안테나샵,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 전시 등이다. 안테나샵은 창업의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실제로 볼 수 있다.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는 개인 식당, 프랜차이즈 등 각각에 맞춘 솔루션을 소개한다. 프레시원은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소개한다.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창업 노하우, 외식 마케팅, 푸드테크 등 다양한 주제로 전문가 강연이 이어진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 준비자 및 트렌드 관심자를 포괄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박람회 사전등록은 26일까지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무료 관람권이 제공된다. 현장 등록 관람료는 1만 원이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