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론칭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0년 7월 국내 출시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그래픽과 BGM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북중남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특별 기념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페이지에는 유저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편지, 4년간의 추억 앨범, 특별 이벤트, 업데이트 로드맵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특히 감사의 편지에는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가 포함됐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는 이달 24일 오전 5시부터 다음달 22일 오전 4시 59분까지 본격적인 4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카오스 전투 이벤트 영웅 도전', '신의 시험', '스토리 퀘스트 게임', '비행선 만들기' 등이 있다.
우선, '카오스 전투 이벤트 영웅 도전'에서는 매일 20분마다 특정 지역에 나타나는 마족을 처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의 시험'은 매주 월, 수, 금요일과 주말에 열리며, 개인 또는 파티를 맺고 마족 토벌에 참여할 수 있다. 총 4라운드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공격, 치료, 도움 포인트 1위를 차지한 파티원에게 특별 칭호가 주어진다.
'스토리 퀘스트 게임'은 매일 1개의 챕터가 해제되며, 각 챕터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비행선 만들기' 이벤트는 2단계로 나뉘어 진행되며, 비행선 출항에 성공하면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그라비티는 4주년 당일인 다음달 7일 오후 7시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 500개, 4주년 스페셜 코인 100개, 기어R 조각 5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4주년 기념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