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웨딩 테마 이벤트 '결혼 전쟁', 150회 무료 소환 제공 이벤트, 신규 이용자 대상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결혼 전쟁' 이벤트에서는 정령 '비올레트', '가넷', '에일린'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1.5주년 기념 이벤트로는 다음달 1일까지 최대 150회 정령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와 함께 '에버스톤'과 각종 '소환권'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에버스톤 2100개', '메피스토펠레스 오리진 승급 지원 상자', '에픽 정령 선택권' 등을 제공하는 '성장 업! 점핑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와 함께 좋아하는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2회 에덴 갓 탤런트'도 개최된다. 이용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이 제작돼 제공될 예정이다.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1.5주년 이벤트를 소개하고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특히 3분기 중 '테마 카페' 오픈 계획을 밝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지난 1월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이후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