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10일 오후 대전 유성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민선8기 '시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사업설명회'에 발표자로 나선 이장우 대전시장이 행사장을 찾은 조원휘 신임 대전시의장을 반기며 앞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열심히 일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산고 끝에 대전시의장으로 선출된 조원휘(국민의힘, 유성구3) 의장은 의장 선출 첫 행사로 '유성구 우리동네 사업설명회' 현장을 찾았다.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10일 오후 대전 유성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민선8기 '시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사업설명회' 행사 직후 이장우 대전시장(왼쪽)과 조원휘 대전시의장(오른쪽)이 악수를 하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 2024.07.10 jongwon3454@newspim.com |
조원휘 의장은 "간신히 9회말 투아웃 만루 상황에서 겨우 의장이 됐다"며 3차 투표까지 진행된 이날 힘들었던 선거 과정을 밝혔다.
이어 "우리동네 사업설명회가 대전 동구에 이어 유성이 두번 째인것만 미뤄봐도 이장우 시장께서 유성 발전에 관심이 많으신 것"이라며 "의장 직책을 단 것을 개인 영달이 아닌 지역 주민과 대전시민을 위해 일하라는 걸로 알고 열심히 일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장우 시장도 "제가 시장을 하면서 옆에서 보니 조원휘 의장님은 참 좋은 분"이라며 "의장이 되셨으니 지역구와 시의 많은 현안 사업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응원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