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전기차 레이싱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을 소재로 한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17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전기차 레이싱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을 소재로 한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17일 공개했다.[사진=한국타이어]2024.07.17 dedanhi@newspim.com |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의 우수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필름은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소속팀과 함께 포뮬러 E에 참여하는 모든 팀들의 전기 레이싱카에 장착된 아이온 타이어의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영상은 최고 속도 320km/h를 기록한 현존 최강의 포뮬러 E 전기 레이싱카 'GEN3'에 장착된 아이온 타이어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글로벌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로고와 아이온 타이어 로고가 함께 보이도록 구성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 선도력을 부각시켰다.
이 신규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SNS 채널,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포뮬러 E 대회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의 독점 공급뿐 아니라,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출시하고, 글로벌 주요 완성차 브랜드의 전기차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거두고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