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II' 2종 출시

기사등록 : 2024-07-18 09:3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현대카드II'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민현대카드II는 배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게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상품은 '배민 곱빼기카드'와 '배민 한그릇카드'다.

먼저 배민 앱에서 결제 시 매월 최대 10%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결제금액 10%(기본 5%+추가 프로모션 5%)를, 배민 한그릇카드는 5%(기본 3%+추가 프로모션 2%)를 쌓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배민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가맹점에서 배민포인트가 최대 3% 적립된다. 주요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등)과 편의점(GS25∙CU 등), 대중교통을 배민 곱빼기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 최대 3%, 배민 한그릇카드로 결제 시 최대 2% 배민포인트를 제공한다.

그밖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배민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1.2%(기본 0.5%+추가 프로모션 0.7%), 배민 한그릇카드는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1%(기본 0.5%+추가 프로모션0.5%)가 한도 없이 쌓인다.

배민현대카드II는 배민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배민 곱빼기카드가 3만원이고 배민 한그릇카드가 1만원 이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3만원 이용 시 연회비 3만원을, 배민 한그릇카드는 1만원 이용시 연회비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와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배민현대카드II를 이용하면 배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5만원, 배민 한그릇카드는 3만원 상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배민현대카드II 이용 고객은 배민의 무료 배달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 구독료를 매월 캐시백을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민현대카드II 추가 적립 프로모션 및 구독료 캐시백 프로모션은 내년 7월16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현대카드] 2024.07.18 ace@newspim.com

ac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