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KB리브보마일, 저구간 데이터 요금제 '내 맘대로 LTE/5G 요금제' 출시

기사등록 : 2024-08-01 14:5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고객이 직접 데이터·음성통화량 1~10GB 선택 가능
사용량 분석해 통신비 절약하는 '맞춤형 요금제 제안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통신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직접 요금제를 설계할 수 있는 '내 맘대로 LTE/5G'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요금제는 고객이 통신 사용패턴에 맞춰 자유롭게 데이터와 음성통화 제공량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은 LTE나 5G 데이터를 1기가바이트(GB)부터 최대 10GB까지 2GB 단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음성통화는 50분부터 300분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문자는 기본 100건이 제공된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통신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직접 요금제를 설계할 수 있는 '내 맘대로 LTE/5G'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2024.08.01 jane94@newspim.com

KB리브모바일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해당 요금제를 개통(신규·번호이동)한 고객에게 월 33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TE 데이터 1GB와 50분의 음성통화를 선택한 요금제를 최대한 할인받을 경우 17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정책에 힘입어 저렴한 요금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1만 원 이하의 5G 요금제를 선보이면서 저용량 데이터를 원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선택지가 확대됐다.

또 '내 맘대로 LTE/5G'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요금제 제안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맞춤형 요금제 제안 서비스'는 최근 3개월 사용량을 진단하고 요금제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로 고객의 통신비 절감 방법을 안내해 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금제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새로운 요금제에 따라 고객들이 KB리브모바일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가계통신비를 절감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ne9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