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경기남부

KG모빌리티, '트랜스포메이션 데이' 개최…사업 전략 등 공개

기사등록 : 2024-08-20 18:1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KG모빌리티(이하 KGM)가 20일 평택 본사 디자인센터에서 '트랜스포메이션 데이'를 열고 KGM의 새 브랜드 전략과 함께 신형 액티언을 소개했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을 비롯해 박장호·황기영 대표이사, 곽정현 사업전략부문장, 선목래 노조위원장, 박경배 파트너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곽 재선 회장(오른쪽)이 주요 간부진과 새롭게 출신된 엑티언 차량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08.20 krg0404@newspim.com

이날 KGM은 새 미션으로 '고객과 구성원의 즐거움을 지켜주는 모빌리티'란 새 미션을 제시하고 KGM 차량의 강점인 '안전함'에 새로운 이미지인 '즐거움'을 소개했다.

이는 고객에게 안전한고 즐거운 경험을, 임직원과 관계사엔 안정된 회사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겠다는 의지다.

특히 새 브랜드 전략으로 '실용적 창의성'을 제시했다. 현실적 활용성과 창의설을 결합해 전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겠다는 뜻이다.

이어 사업 전략으로 유통구조와 효율성을 개선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운영,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등 사업 전략을 다각화하겠다고 목표를 제시했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앞으로 비전을 설명하고 있는 KGM 곽재선 회장.2024.08.20 krg0404@newspim.com

이 자리에서 곽 회장은 "KGM은 정통 SUV의 시작인 코란도와 무쏘, 한국 최초의 럭셔리 세단 체어맨 등 70년 역사 동안 언제나 최초를 추구해온 서사를 갖고 있다"며 "이번 선포식이 KGM의 또다른 역사를 맞이하는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KGM에 대한 사업 전략을 설명하고 있는 곽정현 사업전략부문장. 2024.08.20 krg0404@newspim.com

이어 곽정현 사업전략부문장도 "기존 KGM은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가졌다면 지금은 일상의 행복과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며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라이프스타일이든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그 뜻을 담은 것이 액티언"이라고 강조했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국내 판매 계획등을 설명하고 있는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 2024.08.20 krg0404@newspim.co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도 "액티언은 아름다운 실용주의를 기반으로 KGM의 브랜드 전략을 그대로 담은 모델"이라며 "주요 고객층이자 그 어느 세대보다 프리미엄에 대한 경험이 많은 30-40대 도심 직장인들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프리미엄의 특별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의지를 내비쳤다.

'액티언'은 최고급 안전∙편의 사양을 엔트리 모델부터 기본화하여 △S7 3,395만원 △S9 3,659만원에 판매된다.

krg040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