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대웅제약, '나보타' 딥 원데이 클래스 개최…'나보리프트' 시술법 공유

기사등록 : 2024-09-02 10:1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간 복합 시술법 공유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대웅제약은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DEEP 1Day Master Class)'를 열고 피부 개선을 위한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간 복합 솔루션을 국내 의료진과 공유했다고 2일 밝혔다.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는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의료진들의 학술적 이해를 돕고, 시술 노하우를 하루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세미나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DEEP 1Day Master Class)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2024.09.02 sykim@newspim.com

지난달 29일 성남 위례아이디의원에서 수도권 지역 의료진 약 10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딥 원데이 클래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간 복합 시술의 효과와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피부 탄력 저하(Skin Laxity) 개선을 위한 '나보타'와 콜라겐 스티뮬레이터 '볼라썸'의 복합 시술 실전 테크닉 강의 ▲라이브 시연 ▲핸즈온 일대일 코칭 등이 진행됐다. 강연자로는 국지수 잇츠미의원 원장(안산점)이 나섰다.

나보리프트는 여러 전문의의 자문을 통해 구축한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시술법으로, 톡신을 피내에 주사해 리프팅,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시술법을 말한다.

강의 후에는 '라이브 시연'을 통해 실전 테크닉을 바로 확인하고, 참석한 의료진들은 '핸즈온 일대일 코칭'을 통해 시술 기술을 직접 익힐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차에 이어 울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클래스는 의료진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시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심도 있는 학술 기반 마케팅 콘텐츠로 의료진과 환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보타는 올해 상반기 실적 기준으로 국내 톡신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대표 K-톡신의 명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나보타는 자체 특허 제조 기술인 '하이-퓨어 테크놀로지(HI-PURE)'와 감압 건조 공정을 통해 생산되는 고순도 프리미엄 톡신이다. '주보'라는 제품명으로 미국 시장에 출시된 지 5년 만에 약 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누시바'라는 제품명으로 호주에 정식 출시되며 북미·남미·아시아·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진출을 완료했다.

sykim@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