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까지 모바일과 TV라이브를 통해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식품, 건강, 주방용품, 뷰티, 리빙·가전, 효도 가구, 명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선물하기' 기능과 '내일오네'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했다.
CJ온스타일이 오는 12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 '강.추.혜'를 실시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TV라이브 프로그램에서는 오는 4일 '최화정쇼'를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행템 '바퀜 밀폐용기', '휘슬러 스탠냄비', '오하루 견과'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삼부자갈비', '바오먼트', '정관장' 등 다양한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덴마크 유산균 '덴프스', 명절 식품, '내일도착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13%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동구매 프로모션으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받을 수도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강력한 혜택을 한 데 모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