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의 IRP계좌를 가지고 있거나 신규개설한 고객이 사전에 실물이전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치킨쿠폰을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신한투자증권 TP타워 [사진=신한투자증권] 2024.07.10 yunyun@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내달 15일부터 시행되는 퇴직연금 상품 실물이전 제도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실물이전'이란 퇴직연금 이전 시 가입자의 요청에 따라 기존에 운용 중인 상품을 매도하지 않고 이전 받을 계좌에 실물 그대로 이전하는 제도다. 실물이전이 가능해짐에 따라 퇴직연금 가입고객은 보유 상품의 중도해지 손실 없이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로 자유롭게 계좌를 이전할 수 있게 됐다.
사전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향후 실물이전 방법뿐만 아니라 적립금 투자에 유용한 정보와 절세혜택 등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김계흥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은퇴 후 안정적인 삶을 위해 엄선된 상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고객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의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에 책임을 다하는 연금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