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기업은행, 국군의 날 맞아 'We Go Together' 프로그램 시행

기사등록 : 2024-09-30 14:1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군과 군 가족 위한 각종 행사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국군의 날을 맞아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현역 병사부터 군 간부, 그리고 군인 가족까지 아우르는 국군 종합 지원 사업으로 기업은행이 군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책은행으로서 군의 가치를 향상시켜 군인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군을 존중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일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국군의 날을 맞아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IBK기업은행]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은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군인 전용 우대 프로그램 ▲군과 군인 가족을 위한 각종 행사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업은행은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입대 예정 청년 및 군 복무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기업은행으로 급여를 받는 군인들이 IBK나라사랑카드로 PX에서 결제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IBK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7600명을 추첨해 최신형 태블릿 PC(1명), 100만원 상품권(4명), 스타벅스 10만원 상품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그리고 국군의 날 당일 CU편의점에서 IBK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기업은행은 오는 11월 군 경력에 기반한 우대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잦은 근무지 이동, 격오지 근무 등 군 복무의 특수성으로 인해 자산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군 간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군인 전용 예금, 대출 등의 상품을 출시하고 자산 관리 컨설팅, 수수료 우대 등 비금융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기업은행은 군인 가족을 위해 군인자녀교육진흥원 및 호국장학재단 후원, 공군·육군 가족의 날 행사 지원, 해군 어려운 장병 돕기 사업 지원, 군인 가족 주거 안정을 위한 부동산·재무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후원 및 지원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에도 각 군과의 협력 사업들을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국책은행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지고 있는 군인들과 그 가족들을 지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기업은행은 군의 가치 향상을 위해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