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SK증권은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달 말까지 '중개형ISA 계좌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로 SK증권의 고객은 영업일 기준 17시부터 익일 8시30분, 비영업일에도 24시간 장외채권 매수 주문이 가능해졌다. 해당 서비스는 SK증권 '주파수3', '주파수 웰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SK증권] 2024.10.10 stpoemseok@newspim.com |
서비스 출시와 함께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증권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로 장외채권을 매수하면 순매수 금액 ▲500만원 이상 5000원 ▲1000만원 이상 1만원 ▲2000만원 이상 2만원 ▲5000만원 이상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SK증권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들의 절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중개형ISA를 활용한 채권투자는 개인투자자들의 세금 절약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는 개인투자자들의 장외채권에 대한 투자 접근성을 개선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주파수3', '주파수 웰스' 앱 및 스마트금융센터를 참고하면 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