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3종과 이벤트 스토리를 추가했다.
23일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에 '방과 후 디저트부' 관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트리니티 학원제 참가를 위해 특별 밴드 '슈가 러시'를 결성하는 방과 후 디저트부 학생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스토리 모드 플레이 시 청휘석과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첫 스토리 완료 보상으로 '아이리(밴드)' 캐릭터가 지급된다.
넥슨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3종과 이벤트 스토리를 추가했다. [사진=넥슨] |
'슈가 러시' 특수 효과로 추가 피해를 주는 신규 캐릭터도 추가됐다. '카즈사(밴드)'는 EX 스킬로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요시미(밴드)'는 자신의 공격력과 속도를 50초간 증가시킨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웹 미니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방과 후 디저트부 캐릭터가 등장하는 미니 스토리와 연주를 완료하면 충전용 쿠키, 청휘석 등 보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대표 전술만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간이 공략'과 4명의 캐릭터를 위한 신규 인연 스토리, 능력치 상승 아이템 '애용품'이 추가됐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