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폴더(FOLDER)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와 함께하는 '꿈-드림' 캠페인을 25일 선보였다.
한림연예예술고와 함께한 이 협업으로 청소년들에게 선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동시에 이 캠페인을 통해 폴더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단독 출시한다. 조거플렉스와 버킷 마운틴 등 디스커버리의 헤리티지 스타일을 폴더만의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와 함께한 '꿈-드림' 협업 캠페인을 25일(오늘) 공개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이번 컬렉션은 자연의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실버팩과 구름팩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는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춰진 것이다. 디스커버리 단독 상품은 폴더 전국 매장 및 폴더스타일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꿈을 향해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와 협업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며 젊은 세대에게 선한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