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3000만 원을 국군 장병 심리 치료 지원을 위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카배 기부그라운드' 캠페인은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시간을 미션으로 설정하고, 목표 달성 시 회사가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모금된 기부금은 군 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장병들을 위한 심리 검사와 상담 등 전문 치료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3000만 원을 국군 장병 심리 치료 지원을 위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들어 '프렌즈팝콘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와 '오딘 3주년 기부 이벤트'를 통해 꿀벌 개체 수 보전 사업과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지원하는 등 이용자 참여형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과 의미 있는 활동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