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12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잡코리아, 알바몬과 함께 '제주도 레이드'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원작 웹툰의 인기 에피소드인 '제주도 레이드'를 게임으로 구현하고, 신규 보스 '개미의 왕 베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1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마정석 1000개와 무기 강화 기어 II 10개, 10만 골드가 포함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12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잡코리아, 알바몬과 함께 '제주도 레이드'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
추첨을 통해서는 50만 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권(6명)과 10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1명), 아이폰 16(1명) 등 경품도 제공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으로, 출시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이용자 50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에도 선정됐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