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신한카드, 괌 정부 관광청과 전략적 업무협약

기사등록 : 2024-11-13 11:1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괌 정부 관광청과 괌을 방문하는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중구에 있는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렸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 칼 구티에레즈 괌 정부 관광청장, 은호상 괌 정부 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 존 퀴나타 괌 국제공항 공사 사장 등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카드와 괌 정부 관광청이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공동마케팅의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2025년부터 2027년까지 괌을 방문하는 국내 여행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광 방문 확대를 위해 체결됐다.

신한카드는 괌 정부 관광청 및 Visa와 함께 진행한 '고고 괌 페이 프로모션', '호텔 2+1박 혜택', '면세점 즉시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전년 동일 기간과 비교해 이용 고객수는 약 36% 증가했고 취급액도 약 70% 늘었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괌 정부 관광청과 관광, 쇼핑, 외식, 항공 등 여행과 관련한 전 분야에 걸쳐 공동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 항공·여행사 등 주요 산업 제휴사와 공동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신한카드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해 괌 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을 선별해 맞춤형 마케팅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2025년 괌에서 열리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괌 정부 관광청과 공동 기획한다는 계획이다. 그밖에 신한카드는 괌 정부 관광청에 국내 고객 괌 관광 패턴 및 소비 유형, 선호도 분석 등 빅데이터를 제공해 관광청 사업 활성화 지원도 나선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괌 정부 관광청과 괌을 방문하는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칼 구티에레즈 괌 정부 관광청장(왼쪽부터),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2024.11.13 ace@newspim.com

ac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