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18일부터 15일간 최대 할인 행사 '직잭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6,100여 개의 패션·뷰티·라이프 상품 스토어가 참여해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직잭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많은 스토어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스파오'·'젝시믹스'·'에스쁘아' 등 유명 브랜드가 역대 최다 상품을 연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쿠폰팩도 제공돼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지그재그가 오늘부터 6100여 개 스토어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지그재그는 행사 참여 스토어 상품에 최대 20% 쿠폰팩을 지급하며, 합산 금액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5%, 7% 쿠폰과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99% 할인율로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 공개하며,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이 1000억 원을 넘었을 정도로 1년 중 고객 관심이 가장 집중되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더욱 큰 혜택으로 찾아왔으니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지그재그에서 최대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