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글로벌 금융 미디어 플랫폼인 디 애셋(The Asset)이 주최하는 '2024 G3 채권(주요 통화 발행 채권) 부문'에서 '최우수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와 '2024 G3 채권 최우수 투자기관' 두개의 주요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디 애셋은 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금융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신한투자증권 TP타워 [사진=신한투자증권] 2024.07.10 yunyun@newspim.com |
최우수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에 황성훈 신한투자증권 글로벌채권구조화운용부장이 선정됐다. 황 부장은 포트폴리오 운용 분야에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국내 금융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2024 G3 채권 최우수 투자기관 부문에서는 신한투자증권이 한국 증권사 중 우수 투자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1200명 이상의 아시아 채권 시장 참여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결과로 글로벌 채권시장에서 신한투자증권이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안서걸 신한투자증권 S&T그룹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신한투자증권이 G3 채권 시장에서 글로벌 금융의 중심으로 도약했고,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투자 기관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음을 나타내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