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BMW코리아(대표 한상윤)는 오는 31일까지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 인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BMW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MW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BMW코리아가 한 해 동안 받은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이 연말연시를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BMW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 'BMW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MW코리아] |
행사 기간 동안 윈터 재킷을 포함한 BMW 의류 전체 품목과 인기 제품인 BMW 베이비 레이서 및 BMW 미니어처 일부 품목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외에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BMW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총 구매 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BMW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 4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BMW 보조배터리와 BMW 다이어리를 함께 증정한다.
BMW코리아는 지난해 10월 '조이몰(Joy Mall)'을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를 시작 고객들이 보다 폭넓은 분야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