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이달 14~25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Scène)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휴대전화에 카카오뱅크 앱이 설치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이달 14~25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Scène)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사진=카카오뱅크] |
이번 행사로 진행되는 팝업 공간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카카오뱅크의 대표 상품인 '모임통장' 주요 고객인 MZ세대를 겨냥하여 성수동에서 개최된다. 팝업 공간인 카페 쎈느는 성수역 및 인근 문화 공간들과 가깝다.
'Holiday in 모임아지트'에서는 모임원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두 가지 컨셉의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모임 사진 촬영', 사주와 궁합을 통해 모임 운세를 확인하는 '모임 신년 운세', 신년 소망을 적어 장식하는 '모임 위시 트리', 개성 있는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 만들기' 등의 다양한 활동이 마련돼 있다. 총 3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은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쿠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첫날부터 'Holiday in 모임아지트'는 높은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뱅크가 2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픈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 및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해 '모임아지트' 팝업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모임통장으로 연말 모임을 쉽게 즐기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임원들과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