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애형 위원장(국민의힘, 수원10)이 27일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에서 추진한 경기도교육청 공무원 전 직원이 함께하는 '베스트 간부 및 도의원' 투표에서 베스트 도의원으로 선정되어 상패를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애형 위원장(국민의힘, 수원10)이 27일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에서 추진한 경기도교육청 공무원 전 직원이 함께하는 '베스트 간부 및 도의원' 투표에서 베스트 도의원으로 선정되어 상패를 수상했다. [사진=경기도의회] |
이번 베스트 도의원 선정은 올해 처음으로 추가된 것으로, 교육정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뛰어난 의정활동 역량을 가진 경기도의원을 대상으로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투표를 통해 선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투표 참여인원은 총 469명으로, 베스트 도의원으로 선정된 이애형 위원장 외에도 다수 도의원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애형 위원장은 "이번 베스트 도의원 선정은 긴 시간 우리 아이들을 위한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해주신 경기도교육청 전 직원분들의 의회에 대한 신뢰와 격려이자, 향후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교육청과 항상 소통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경기교육의 발전, 나아가서는 더 나은 배움현장을 위해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